이것은 예비 훈련의 일종입니다. 정확하게는 "동원 모집 교육" 일반적으로 대학이나 특별한 지위 (교사 등)로 현역에서 해방된 후 활동하지 않을 때 받는 3일간의 예비 부대 훈련은 동원 / 오리엔테이션 없이 함께 탑재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.
그러나 정확한 내용은 예비군을 '동원'하고 현역과 같은 수준으로 훈련의 종류를 말합니다. 훈련 통지는 동원 훈련 호출의 편지 나 때로는 동원 부대 지휘관의 명령서 등 크게 두꺼워지고 있습니다. 교육 시간은 2일과 3일 (28시간)입니다. 질병의 5 년 차 6 년 차는 1박 2일 (18시간) 엮지만, 2015년에 폐지되었습니다.
2014 년 이후 일부 부대가 약간 변경되었습니다. 원래 현역 군인이 여분을 관리하고 있었습니다. 현재 예비역 사는 현역 직원뿐만 아니라 예비역을 관리하고 있습니다. 무슨 일이야? 당신이 그것을 말할 수 있지만, 여분 관이 "우리는 당신과 함께합니다"라고 말할 때, 우리는 그것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. 거의 모든 교육 과정을 완료해야 하지만 준비금은 히죽히죽 웃고 있어 이전보다 좌절이 갈수록 준비금은 곧 교육을 거부하는 총 교육 시간이 단축되고, 가장 중요한 것은 협상입니다. 그러나 이러한 시스템의 구현은 각 유닛의 케바케이이기도합니다. 군사 부대의 경우 현역 장교 (주로 중간)과 현역 NCO (주로 부하)도 관리됩니다.
동원 부서가 각 지역의 지방 부서에 통합되었기 때문에 2012년부터 새로운 동원 지원 그룹이 생성되었습니다. 이 지역의 동원 준비금은 동원 지원 그룹이 지정한 교육 사이트에서 교육됩니다. 현재 그들은 현역 군인과 함께 사는 것이 아니라 서로 함께 있을 뿐입니다. 관제사도 모든 예비군 장교 (정확하게는 군 장교)이며, 주로 전력을 다해 장교 (대부분이 주요) 장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 동원 지원 그룹의 유일한 활동적인 회원은 군인과 훈련 조교 등의 관리 병사와 동원 지원 팀의 리더입니다.